지난 한 해 동안 얻은 경험과 교훈을 바탕으로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도약을 준비할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 다양한 차원의 성취를 모두 얻어갈 수 있는 한 해가 되실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의 요청사항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치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 이미지]
겨울이 본격적으로 물러나고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초봄에는 기온이 전국적으로 15도 안팎까지 오릅니다. 만물이 조용하지만 분명하게 소생하는 이미지를 떠올리며 이에 걸맞게 화려하기보다 은은한 분위기의 양치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 촬영을 추천해 드립니다. 더불어 그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기획할 경우 모델이 날씨에 맞는 의상을 갖출 수 있도록 유념하여 보세요.
[세계 암의 날]
우리는 암 치료 국제학회 (IACAT:International Congress on Anti-Cancer Treatment)가 1999년 2월 발표하였던 선언문을 기초로 매년 2월 4일 ‘세계 암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사망원인 1위인 만큼 생활과 밀접한 이 질환을 스톡 이미지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우선 조사의 차원에서는 국가암정보센터를 참고해 국가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원프로그램을 살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암 예방 및 정보교육을 수료하는 인물, 의료비 지원 사업과 연관된 직종을 표현하는 소품을 직관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표현해 보세요 또, 유방암을 상징하는 분홍빛 리본처럼 각 질환을 상징하는 색채의 소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더 깊이 있는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월대보름]
많은 전통 풍습이 현대화의 흐름에 따라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뜨는 날인 정월대보름의 풍속은 비교적 우리의 삶 안에 남아 있습니다. 약밥이나 오곡밥을 나물과 즐기며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건강 기원, 그리고 이러한 음식이나 견과류 세트 등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개최하는 행사의 현장과 그곳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의 모습을 에디토리얼 이미지로 담아내는 기획도 구성하여 보세요.
[디지털 헬스케어]
디지털 헬스케어를 향한 국내 기업의 관심이 점차 가시화됨에 따라, 이 시각 미국에서 개최 중인 세계 최대 ICT(정보통신기술) 박람회 ‘CES 2024’가 화제의 중심에 올랐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기술이 건강 관리에 더 견고하게 결합하는 순간을 기민하게 포착해 보세요.
집에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혈당 · 혈압 · 동맥경화 · 정신건강 등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인물 이미지, 의료기기 소품 이미지, 측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의와 온라인 상담을 나누는 상황 등을 떠올려 볼 수 있겠습니다.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Commenti